Top

udp client 예제

이 예제는 포트를 0으로 설정하여 사용 가능한 포트 번호를 선택하도록 운영 체제에 요청합니다. 특정 포트 번호를 사용하려는 경우 이제 클라이언트와 서버가 UDP를 사용하여 통신하는 줄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3번째) 컴퓨터 단말기에서 netstat 명령을 사용하여 통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의 연결을 설정하는 초기 소켓 만들기.2.연결되면 Netcat은 자동으로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파일을 전송하는 두 번째 소켓을 생성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정말 멋진 부분입니다). Netcat에 대한 이 소개를 통해 이제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데이터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송하기 위해 이 고급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Netcat 프로젝트 홈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서버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측에서 최근에 열린 포트(2399)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코드에서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에 하나의 hello 메시지를 교환하여 모델을 보여 줍니다. 이제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서버가 해당 클라이언트로 메시지를 다시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연결이 없으므로 서버가 응답을 다시 쓸 수 없습니다.

다행히도, recvfrom 호출은 우리에게 서버의 주소를 주었다. 예를 들어 google.com 주소를 찾으려고 한다고 가정합니다. 코드는 다음과 같이 보일 것입니다 : 그래서, 클라이언트 서버 모델은 사물의 인터넷 내에서 어떻게 작동합니까? 클라이언트는 통신을 시작하는 장치입니다. 서버는 Ubidots (또는 다른 서버 연결)이며, 연결을 허용하고 TCP 또는 UDP와 같은 간단한 프로토콜을 통해 데이터 전송을 관리합니다. UDP의 이론에서 클라이언트는 TCP와 같은 서버와의 연결을 형성하지 않고 대신 데이터그램만 보냅니다. 마찬가지로 서버는 연결을 수락할 필요가 없으며 데이터그램이 도착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도착 시 데이터그램에는 서버가 올바른 클라이언트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발신자의 주소가 포함됩니다. UDP는 사용자 데이터그램 프로토콜의 약어입니다. UDP는 TCP/IP 소송의 인터넷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UDP를 사용하는 통신에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은 대상 서버가 UDP에서도 실행되는 대상 서버로 메시지 패킷을 보냅니다.

두 개의 컴퓨터 터미널 열기 – 첫 번째 는 서버 역할을 하고 두 번째는 클라이언트역할을 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클라이언트-서버 모델을 소개하고 Netcat이라는 유용한 도구를 사용하여 TCP/UDP 클라이언트를 시뮬레이션하는 방법을 보여 주므로 컴퓨터의 터미널을 사용하여 연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clientMsg = “Client:{}”.format(메시지) clientIP = “클라이언트 IP 주소:{}”.format(주소) print(clientMsg) print(clientIP) 서버를 시작하면 클라이언트와의 연결을 설정합니다: 전송 주소는 소켓에 정의됩니다. 주소 구조. 소켓은 다양한 유형의 통신 인터페이스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인터페이스는 매우 일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