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화공양론 예제

자유에 대한 공화당의 관념에 대한 일반적인 반대는 뚜렷한 개념을 전혀 선택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제안, 먼저 Paley에 의해 아마도 지적 (1785), 비 지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정말 비 간섭의 보안에 대해 이야기의 또 다른 (더 모호한) 방법입니다 (Goodin 2003; 카터 2008; 크라머 2008). 현대 시민 공화당원들은 이러한 견해를 거부해야 합니다. Pettit (1997, 73-4)은 한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낮은 예상 수준의 비 간섭을 확보 할 수 있으며, 자유에 대한 공화당의 생각은 채택 된 방법에 대해 결코 무관심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예외적으로 자비로운 성향을 가진 마스터를 가지는 것은 종종 부정적인 간섭을 받지 않을 것이라는 기대에 합리적으로 안전해야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스터를 두는 것입니다. 자유의 공화당 아이디어는 특히 우리의 주인을 더 나은 사람 (왕자문학의 오래된 거울의 목표)로 만들지 말고, 그를 주인 (Lovett 2012b)보다 적게 렌더링하도록 지시합니다. 이것은 단지 그의 임의의 힘이나 그에 대한 그의 주체의 의존성을 억제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미국 헌법의 맥락에서, 공화국의 정의는 특히 선출된 개인이 시민 단체를 대표하는 정부 형태를 의미한다[2][더 나은 출처필요] 및 법에 따라 법의 규칙에 따라 권력을 행사 헌법은 선출된 국가 원수와의 권력 분리를 포함하여 헌법 공화국으로 불린다[4][5][6][7] 또는 대의민주주의. [8] 제 1 차 세계 대전의 여파로, 러시아 군주제는 러시아 혁명 동안 떨어졌다.

러시아 임시 정부는 자유 공화국의 라인에 그 자리에 설립되었다, 그러나 이것은 소련 사회주의 공화국의 연방을 수립하기 위해 계속 볼셰비키에 의해 전복되었다. 이것은 마르크스-레닌주의 이데올로기 하에 세워진 최초의 공화국이었다. 공산주의는 군주제에 전적으로 반대했으며 20 세기 동안 많은 공화당 운동의 중요한 요소가되었습니다. 러시아 혁명은 몽골로 확산, 1924 년에 신권 군주제를 전복. 제2차 세계 대전의 여파로 공산주의자들은 점차 루마니아, 불가리아, 유고슬라비아, 헝가리, 알바니아를 장악하여 국가가 군주제가 아닌 사회주의 공화국으로 재확립되도록 했다. 공화국이라는 용어는 르네상스 시대의 작가들이 군주제가 아닌 국가에 대한 설명적인 용어에서 유래했습니다. 마키아벨리와 같은 작가들은 또한 그러한 정부가 어떻게 기능해야 하는지를 설명하는 중요한 규범적 작품을 썼다. 정부와 사회가 어떻게 구성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이러한 관념은 고전 공화주의 나 시민 인본주의로 알려진 이데올로기의 기초입니다.

이 이데올로기는 로마 공화국과 고대 그리스의 도시 국가를 기반으로 하며 시민의 미덕, 법의 지배, 혼합 정부와 같은 이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64] 자유에 대한 공화당의 견해는 적어도 넓은 의미에서 정치적 자유에 대한 부정적인 개념임을 주목한다. 공화당의 의미에서 정치적 자유를 누리기 위해 특별히 어떤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는 자기 숙달을 행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반 무엇의 어떤 보기에, 도 하나의 두 번째 순서 욕망에 행동에 성공 (스키너 1984, 1991, 2002; 스피츠 1993). 공화당의 자유는 단지 임의의 권력이나 지배에 대한 구조적 의존의 부재, 즉 무언가의 부재를 요구한다. (또한 비 간섭처럼, 비 지배는 정도에 온다 : 시민 공화당보기에, 하나는 자유롭거나 자유롭지 않다, 그러나 오히려 더 많거나 적은 자유 하나는 안전하게 즐기는 비 지배의 정도에 따라.) 파테만의 주장에 따라, 많은 페미니스트들은 계약 이론의 중심에 있는 사람의 본질에 의문을 제기했다.